UGun & Baek Do Bin will be in Tokyo for their 'LOVE IN TOKYO' fanmeeting gathering on November 6th,2010 .
This upcoming fanmeeting is hosted by 'Direct by Japan' and 'JoyNLife'
㈜ダイレクトバイジャパンが主催してジョイエンライフ[MWGE]
-----
-News experpts -
백도빈‧유건, 일본서 '1st Love in Tokyo' 팬 미팅 진행
Nate | 한경닷컴 bnt뉴스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미실의 아들 보종역을 맡아 멋진 연기를 선보인 백도빈과 드라마 '안녕하세어 하느님'으로 데뷔해 뮤지컬과 연극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유건이 11월6일 일본서 팬 미팅을 갖는다.
현재 영화 촬영을 준비 중인 백도빈은 "선덕여왕이 일본에서 방영돼 저를 알아봐 주는 사람들이 늘었다. 이번 팬 미팅을 통해 그분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하고 싶다"고 밝혔다.
연극 '연애특강'에 출연 중인 유건은 "최근 일본 신주쿠에서 진행된 자선 바자회 등을 통해 일본 팬들과의 만남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이들의 팬 미팅은 이케부쿠로 미라이자이케부쿠로 홀에서 진행되며 드라마 '신이라 불리는 사나이', 영화 '두 얼굴의 여친' 등의 OST 가수로 활동 중인 조남욱이 게스트로 참여해 일본 팬들에게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팬 미팅은 ㈜디렉트바이재팬이 주최하고 조이앤라이프[MWGE]가 주관하며 티켓은 각 스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