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uesday, February 23, 2010

U Gun joins cast SBS Prosecutor Princess

Prosecutor Princess
Filming commence on Feb.25th,2010
Premieres March 1st, 2010
Airing : Wed & Thursday @ 955pm ( KST)
Station : SBS


SBS Lady Prosecutor Mata Hari now known as Prosecutor Princess

SBS ‘여검사 마타하리→검사 프린세스’로 제목 변경 본격 스타트
[뉴스엔] 2010년 02월 23일(화)

news excerpts 
주인공 여검사 마혜리 역에 김소연, 법무법인 ‘가인’의 대표변호사 서인우 역에 박시후, 마혜리의 수석검사 윤세준 역에 한정수가 맡았다. 이외에 최송현, 유건 등이 캐스팅됐다. 첫 방송은 3월 31일.

Sunday, February 21, 2010

[2009-09-03] Chit Chat with Beauties

‘미수다’ 최고의 미녀는 리에, 남희석 유건 굴욕의 얼굴 크기 비교



일본 미녀 아키바 리에가 최고의 미녀로 주목받고 있다.

리에는 3일 방송된 KBS 2TV ‘미녀들의 수다’(미수다)에서 각국의 미녀들 중 최고의 인기를 자랑했다.

중국 미녀 채리나가 “‘미수다’ 미녀 중 리에를 소개시켜 달라는 사람이 가장 많다”며 “소개팅 시켜달라는 오빠들이 리에가 보호본능을 일으킨다고 대답했다”고 밝혔다. 그러자 이야기를 듣고 있던 미녀들이 리에를 소개시켜달라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동조했다.

리에는 “나는 막상 한번도 소개팅에 관한 이야기를 들어본 적 없다”고 말해 웃음 을 자아냈다.

사유리도 “리에는 얼굴 이 정말 작다”며 “얼굴은 작은데 눈은 나보다 크다”고 말해 리에의 인기 비결을 말했다.
리에의 얼굴 크기 비교를 위해 MC 남희석이 리에와 얼굴을 맞대 보았지만 결과는 ‘굴욕’이었다. 리에의 얼굴이 너무나도 작았기 때문이었다. 게스트로 초대된 배우 유건 과 전문 MC 제오가 리에와 얼굴 크기를 비교했지만 이들 역시 ‘너무 작은 얼굴’ 리에와 비교될 수 없었다.

리에는 이날 방송에서 “예쁘다는 말을 하도 많이 들어 성형 했다’는 거짓말을 했다”고 고백해 다른 미녀들의 질투심을 자극했다.

현재 리에의 미니홈피는 1만 6천 건이 넘는 히트수를 기록하고 있어 리에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리에는 자신의 미니홈피에 지난 4일 43회 ‘미녀들의 수다’ 방송 때 찍은 사진을 올렸다. 하지만 팬들은 3일 방송에서 리에가 코스프레 한 간호사 사진에 더 큰 관심을 보였다.

팬들은 “방송 잘 봤습니다” “너무 잘 어울린다” “저 주사기 로 한대 맞고 싶다” “너무 예쁘다” 등 리에에 대한 관심을 표명했다.

한편 리에는 ‘미수다’에서 술을 잘 못마신다고 했지만 라리사가 “리에랑 술을 마셨는데 소주랑 맥주를 섞어서 계속 먹더라”라고 폭로해 주량이 들통나기도 했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2009 년 7월 11일] Chit Chat with the Beauties

'미수다' 미녀 16명, 소녀시대 마린룩 변신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http://joy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428172&g_menu=700200


KBS '미녀들의 수다'(이하 '미수다')의 미녀들이 소녀시대의 마린룩에 도전한다.

'미수다' 제작진은 "'미수다'에 출연하는 16명의 미녀들이 소녀시대의 스키니진 도전에 이어 마린룩 컨셉트에 도전했다"고 밝혔다.

소녀시대의 신곡 '소원을 말해봐' 의상 컨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미녀들은 새로운 컨셉트에 낯설어 하면서도 재미있는 경험이라며 즐거운 표정을 지었다는 후문.

하지만 '미수다'의 왕언니 따루는 "소녀시대가 지(Gee)'로 활동할 때 제작진이 스키니진을 입혀 허벅지에 바지 봉제 자국이 생겼었다"며 "소녀시대를 따라하는 건 무리가 있다. 제작진은 나 같은 통통한 몸매도 생각해 신중히 컨셉트를 정해 달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상큼발랄한 마린룩을 갖춰 입은 미녀들의 모습은 13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되는 '미수다'를 공개된다.

한편 이 날 '미수다'에는 박소현, 홍록기, 김나영, 유건, 김용준 등이 게스트로 나섰으며, 각국의 미녀들은 '한국의 여름 휴가' '나라별 남자 보는 눈' 등을 소재로 입담을 펼쳤다.

Thursday, February 18, 2010

2010 GM Daewoo Racing Team

















GM대우 레이싱팀 `2010 질주`

시즌 발대식… 라세티 프리미어 레이싱카 공개


이날 GM대우 레이싱팀은 올해 4월 개막될 `2010 CJ 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앞두고, 이번 시즌에 첫 출전할 라세티 프리미어 레이싱카를 공개했으며, 새로 영입한 가수 김진표의 신입 선수 입단식도 함께 진행했다.

GM대우 영업ㆍASㆍ마케팅 부문 릭 라벨 부사장은 "창단 이후 3연패를 달성한 GM대우 레이싱팀에 감사를 전하며, 올해 첫 출전하는 라세티 프리미어 레이싱카와 호흡을 같이 할 김진표 선수, 그리고 팀원 모두에게 좋은 성적이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GM대우는 레이싱팀과 함께 모터 스포츠가 국내에서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GM대우는 이날 레이싱팀 창단 후 3년 연속 팀 종합 우승에 대한 보답과 격려의 의미로 레이싱팀 선수와 미케닉 등 6명에게 라세티 프리미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아트카 등 차량 6대를 전달했다.

DigitalTimes [디지털타임스]

Friday, February 5, 2010

'Thieves Diary ' extends performance till March 31st 2010

'도둑놈' 3월까지 만난다
1월31일 마지막 공연으로 예정되었던 연극 <도둑놈 다이어리>가 관객들의 호평 속에 연장 공연에 돌입한다.

image src

< 도둑놈 다이어리>는 우리에게 친숙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도두칠 역할의 여호민은 올해 10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해운대>에 출연한 데 이어 드라마 <태양을 삼켜라>에서도 활약하는 등 인기 작품들에 두루 출연했다.

또 한 영화 <잠복근무>, 드라마 <마이걸>, <천추태후> 등에서 완벽한 몸매와 인상적인 페이스로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었던 이언정도 관능적인 포스를 풍기며 마동나 역을 맡고 있다. 이언정은 174cm의 훤칠한 키와 범상치 않은 눈빛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언정과 더블 캐스팅 된 또 한명의 배우는 <롤러코스터>에서 “짜증나”를 연발하는 전세홍이다. 영화 <실종>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전세홍은 연극에서 다른 느낌의 섹시미를 보여 줄 예정이다.

연극 <도둑놈 다이어리>는 돈과 사랑 앞에서 갈등하며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코믹, 감동극이다.

대학로를 찾은 관객들은 브라운관에서만 볼 수 있었던 흥행배우들을 연극 무대에서 직접 만나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과연 이들이 선사할 웃음과 감동은 어떠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둑놈 다이어리>는 3월31일까지 대학로 예술마당 3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Related Posts with Thumbnai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