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Friday, October 10, 2008

UGun - Solbi ?? How true is this rumour ??

유건- 솔비, <스타 골든벨>러브라인으로 화제 [10.10.2008]

http://artsnews.media.paran.com/news/5764




맞짱’에서 파이터 역할을 맡은 유건이 <스타 골든벨>에서 솔비와의 러브라인으로 화제가 되었다.





솔비는 이날 함께 출연한 선배 연기자인 강성진과 유건 중 만나보고 싶은 사람이 있냐는 MC 지석진의 질문에 강성진이라고 밝히며 그 이유에 대해‘유건씨는 언제든 사귈 수 있다’라고 답한 것이 이날 러브라인의 발단이 되었다. 이에 유건은 얼굴을 붉히며 ‘조금만 입을...’ 이라고 답하며 솔비의 솔직하면서도 거침없는 입담에 놀라는 듯 보였다.

하지만 그 이후 솔비의 새 노래인 ‘두잇두잇’을 부르는 섹세함과 톡톡튀는 발랄한 매력에 반해 ‘솔비씨 좋아합니다’ 라고 고백했다. 이에 솔비 ‘(좋아하는 마음)은 갖고 있다고 응답하며 러브라인을 형성했다.

한편 이날 솔비는 오디션에서 배우로 시험을 봤다가 장기자랑으로 보여준 노래를 들은 심사위원이 가수를 권유해 가수로 데뷔하게 된 사연을 밝혀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인기리에 막을 내린 <개그콘서트>의‘탁터피쉬’인 유세윤, 이종훈, 양상국이 <스타 골든벨>에 출연해 진짜 마지막 무대를 선보였다.

유세윤과 이종훈은 이날 출연한 슈퍼모델과 솔비를 위한 노래르 불렀다.

유세윤은 슈퍼모델의 큰 키와 본인의 키를 비교하며 ‘나는 여기까지인가봐, 170은 무리인가봐’라는 가사로 노래를 불렀으며 이종훈은 솔비를 향해 섹시컨셉을 지적하는 가사로 노래를 불러 출연자들 모두 폭소를 터트렸다.

한편 이날 이종훈은 체육학과 출신의 운동을 즐겨한다고 밝히며 야구방망이를 종아리로 격파해 출연자들의 환호를 받았다.

출연자 : 강성진, 유건, 이영진, 솔비, 이현지, 유세윤, 윤형빈, 이종훈, 양상국, 남창희, 2008 슈퍼 모델(김라나, 김주연), 2AM(조권, 정진운), 카라(한승연, 강지영), 김태현, 송준근, 유채영, 성대현
Related Posts with Thumbnai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