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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October 23, 2009

2009 World Heart Day ' Listen Campaign '

translated by puppyiz

-Sept 10th-
'Superior Co.Ltd'  Representative Kim Seong Yeol (www.francoferraro.com),
main contributors of Italian men's casual  brand  ' Franco Ferraro [프랑코페라로 ] & 'Imperial' Hybrid Casual [ 임페리얼] with exclusive model Kim Hye Soo (Missha) participates in Listen Campaign.
Sales proceeds from ' Imperial ' of  Superior casuals - will be contributed to sponsor undernourished children.

Franco Ferraro's  Tee shirts printed in a form of heart with sales proceeds of 50% will be contributed to fund for the prevention of heart disease.

Top artists participating in this campaign are -
Daniel Henney, Uhm Jung Hwa, Uhm Tae Woong, LeeSoo, U Gun, Lee YeongJin, Gang Seong Jin, Baek Do Bin SeoYeong Hee, Seo Woo and many others.















-   news excerpts -
「프랑코페라로」 'Listen' 캠페인

슈페리어(대표 김성열 www.ferraro.co.kr)에서 전개하는 남성복 「프랑코페라로」가 대한심장학회와 함께 세계 심장의 날을 맞아 'Listen'캠페인을 진행한다. 18일까지 신촌 이화여대 앞 대현공원에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심장질환에 대한 문화적 관심을 불러 일으키기 위한 공익문화 캠페인으로 전세계 100개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건강캠페인이기도 하다. 국내에서는 올해가 2회째이며 이번 캠페인에서는 심장박동에 반응하는 미디어아트를 통해 심장소리를 눈으로 체험할 수 있고 가수들의 심장박동을 기본 비트로 만든 디지털 앨범을 통해 음악을 들을 수도 있다.

「프랑코페라로」는 심장질환을 예방하는 건당한 문화정착을 위해 화보촬영 진행과 심장 캠페인 티셔츠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화보에 참여한 연예인은 엄정화, 엄태웅, 백윤식, 백도빈, 서영희, 강성진, 이영훈, 임정은, 서우, 김유정, 김윤석, 강별, 이수, 최권, 유건 등이다. 이번 심장 캠페인 티셔츠 판매 수익금의 50%는 심장질환 예방 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Credits Reporter :배병관 기자 , bkpae@fashionbiz.co.kr
source : fashionbiz  패션비즈니스 









[ Oct.9th  , 2009 ]


source : newsen



10월 9일부터 18일까지 대한심장학회와 보건복지가족부가 함께하는 세계심장의날 ‘Listen Campaign’ 행사가 신촌 이화여대 앞 대현공원에서 진행된다.

2009 세계 심장의 날 ‘Listen캠페인’은 심장질환에 대한 문화적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최초의 공익문화 캠페인으로 전세계 100개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건강캠페인이며 국내에서는 올해 2회째다.

‘Listen캠페인’의 경우에는 다양한 문화를 캠페인에 접목해 지난해에는 Cannes Lions국제광고제 프로모션 미디어부분을 수상한 경력을 자랑 하고 있기도 하다. 그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한 형태로 미디어아트, 음악 등으로 자신의 심장소리를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는 것이다.

캠페인의 목적은 단일질환 사망률 1위인 심장질환의 예방을 위함을 기본으로 지난 3년간 ‘Listen 캠페인’을 통해 온 국민들이 자신의 심장 소리에 귀 기울여보는 기회를 만들고 심장건강에 대한 긍정적인 습관을 시작하게 하려 하는 것이 가장 우선적인 목적이다.

참여자는 심장 박동에 반응하는 미디어아트를 통해 심장 소리를 눈으로 체험할 수 있고 가수들의 심장박동을 기본 비트로 만든 디지털 앨범을 통해 음악을 들을 수도 있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모은 국민들의 심장 소리를 웹 페이지와 상징물을 통해 영구히 보존함으로써 심장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이어가게 하고 있다는 것도 캠페인의 흥미로운 요소다.

세계 심장의 날 행사는 전세계 100개국에서 진행되고 있다. 하지만 심장질환의 위험요소와 예방법에 대한 일방적인 메시지에 국민들은 혼란스러워 하고, 이는 심장질환에 대한 20,30대의 낮은 인지도로 이어졌다. 때문에 올해 진행하는 ‘Listen 캠페인’은 복잡하고 어려운 심장질환의 예방법이나 증상에 대한 이야기 보다는 심장 자체를 문화화해 다양한 문화적 접근으로 자신의 심장의 소중함을 깨닫게 하고 나아가 심장질환을 예방하는 건강한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2009년 심장의날 ‘Listen 캠페인’에서는 캠페인 홍보의 일환으로 연예인 분들과 화보촬영 진행 및 캠페인 티셔츠를 제작하는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참여한 연예인은 엄정화, 엄태웅, 백윤식, 백도빈, 서영희, 강성진, 이영훈, 임정은, 서우, 김유정, 김윤석, 강별, 이수, 전준홍, 최권, 이영진, 유건 등이다. 이들은 캠페인 시작에 앞서 본인의 심장소리를 들어보고, 심장의 중요함에 관한 개인적인 견해들을 이야기 하며 다시 한 번 상기하는 기회를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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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rce : bnt

이태리 남성 캐주얼 브랜드 ‘프랑코페라로’가 10월9일부터 열흘간 대한심장학회와 함께 세계심장의 날 ‘리슨 캠페인(Listen Campaign)’ 행사를 진행했다.

2009 세계 심장의 날 ‘리슨 캠페인’은 심장질환에 대한 문화적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공익문화 캠페인으로 전 세계 100개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건강캠페인이며 국내에서는 올해가 2회째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심장 박동에 반응하는 미디어아트를 통해 심장 소리를 눈으로 체험할 수 있고 가수들의 심장박동을 기본 비트로 만든 디지털 앨범을 통해 음악을 들을 수도 있었다.

또한 프랑코페라로는 ‘심장질환을 예방하는 건강한 문화 만들기’라는 취지를 담아 패션지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와함께 심장 캠페인 티셔츠를 제작하는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도 전개했다.

심장 캠페인 티셔츠의 판매 수익금의 50%는 심장질환 예방 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며 향후에도 다양한 공익문화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캠페인에는 엄정화, 엄태웅, 서영희, 서우, 이수, 이영진, 유건 등 많은 연예인이 참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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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페리얼·프랑코페라로, 결식아동 후원금 기부

bnt news | nate


[Oct22,2009]

㈜슈페리어(대표이사 김성열)의 하이브리드 캐주얼 '임페리얼'과 남성 캐주얼 '프랑코페라로'가 각각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했다.

'임페리얼'은 굿네이버스와 착한 소비 캠페인 '굿 바이(Good-buy)' 사회공헌 협약식을 가졌다.

전속모델인 김혜수가 디자인에 참여한 '시티라인'의 상품 중 수익금 일부를 국내 결식아동후원금으로 기부한다.

' 프랑코페라로'는 대한심장학회와 함께 전 세계 100개 국에서 진행되는 '리슨 캠페인(Listen Campaign)을 진행했다. 심장질환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환기시키고 티셔츠를 제작해 수익금의 50%를 심장질환예방기금으로 기부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엄정화, 엄태웅, 서영희, 강성진, 서우, 유건 등이 참여했다.





footnotes: 
Sept 27 is world heart day |  유건 |  리슨 캠페인
http://www.ferraro.co.kr/

credits : news sources & pictures as labell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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