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November 5, 2008

[뉴스엔 글 이미혜 기자/사진 지형준 기자]

전직가수 유건 “드라마 ‘맞짱’ OST 직접 불러 더욱 만족”

배우 유건이 직접 부른 드라마 ‘맞짱’ OST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유건은 5일 오전 11시 서울 한강시민공원 이촌지구 갈대밭에서 열린 ‘맞짱’ 촬영현장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드라마 ‘맞짱’ OST 중 ‘파이트’라는 노래에서 랩을 했다”며 “오랜만에 부른 노래라 부끄럽지만 만족할 만큼 잘 나온 것 같다”고 말했다.

유건은 90년대 아이돌그룹 OPPA로 가수 가수활동을 한 바 있다. 유건은 “내가 부른 노래를 차에서 자주 듣고는 한다”며 “차에서 오랜만에 내 목소리를 들으니 무척 좋다”고 고백했다.

한편 유건은 “백도빈 형이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파이트’를 배경음악으로 깔아놔 노래가 나온 사실을 알았다”고 밝히자 함께 드라마 ‘맞짱’에 출연하고 있는 이영진은 “사실 백도빈씨가 유건씨가 부른 노래만 배경음악으로 깔아놔 삐쳤었다”고 불만을 털어놓았다.

이영진 또한 드라마 ‘맞짱’ OST에서 자신이 맡은 역인 소희 테마곡 ‘사랑이 남아서’를 불렀다. 이영진은 “기획 단계에서 노래가 너무 좋아서 부를 결심을 했다”며 “가수 할 실력은 아니지만 내 목소리가 담긴 음반이 있어서 좋다”고 말했다.

유건 이영진 백도빈 이종수 강성진이 출연하는 tvN 리얼액션드라마 ‘맞짱’ 은 평범한 샐러리맨이 우연한 계기로 파이터의 세계에 입문해 진정한 파이터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이미혜 macondo@newsen.com / 지형준 jeehouse@newsen.com
Related Posts with Thumbnai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