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April 26, 2010

Yoo Geon and Yi Hee Jin in a new challenge as College Couple

- news date :  April 26 , 2010  - 

베이비복스' 이희진, 유건과 ‘대학생 커플’로 코믹연기 ‘도전’

via yahoo!korea

























[클릭하시면 원본크기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베이비복스 출신 이희진이 연극 무대에 도전한다.

이희진은 최근 코믹 연극 ‘연애특강’에 캐스팅 돼 털털하고 터프한 대학생 역할을 맡았다. 이 연극을 통해 이희진은 기존의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이미지를 과감히 버릴 예정이다.

이희진의 상대 배우로는 현재 SBS 수목드라마 ‘검사 프린세스’에서 이민석 검사 역으로 열연중인 유건이 낙점됐다.

이희진과 유건은 ‘연애특강’을 통해 대학생만의 풋풋하고 아기자기한 커플 연기를 코믹하고 익살스럽게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성공적인 연애를 위한 작업지침서 ‘연애특강’은 오는 5월 1일부터 시작하며 이희진-유건 커플은 5월 27일부터 무대에 오른다. 현재 대학로에서 오프런으로 공연 중인 ‘연애특강’은 충무아트홀 블루에서 동시 공연된다.




===============

[via  :  joynews24 ]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의 이희진이 연극 무대에 도전한다.

이희진은 대학로 인기공연으로 커플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연애특강'에서 털털하고 터프한 대학생 선배 역할을 맡아 기존의 청순하고 섹시한 이미지를 과감희 버릴 예정이다.


이희진의 상대 배우로는 최근 대학로의 연극무대에서 진가를 발휘하며, 현재 SBS 수목드라마 '검사 프린세스'에서 이민석 검사 역으로 열연중인 유건이 캐스팅 됐다.

유건과 이희진은 '연애특강'을 통해 대학생만의 풋풋하고 아기자기한 커플 연기를 코믹하고 익살스럽게 보여줄 예정이다.

'연애특강'은 다음달 1일부터 시작하며 이희진, 유건 커플은 5월 27일 부터 무대에 오른다. 현재 대학로에서 오프런으로 공연 중인 '연애특강'은 충무아트홀 블루에서 동시 공연된다.


===


news article on Yi Hee Jin

[ artsnews    /  아츠뉴스TV : artsnews channel  ]

90년대 인기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탤런트 이희진이 연극에 도전한다.


최근 베이비복스의 김이지의 결혼식에 참석해 멤버들과 함께 축가를 부르며 남다른 우정을 보여준 이희진이 코믹연극 '연애특강'에 출연한다.



대학로 인기공연으로 커플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연애특강'에서 털털하고 터프한 대학생 선배 역할을 맡으면서 기존의 청순하고 섹시한 이미지를 과감희 버릴 예정이다.

이희진의 상대 배우로 최근 대학로의 연극무대에서 진가를 발휘하며, 현재 '검사 프린세스'에서 이민석 검사역으로 열연중인 유건이 캐스팅 되었다.

유건과 이희진은 '연애특강'을 통해 대학생만의 풋풋하고 아기자기한 커플 연기를 코믹하고 익살스럽게 보여줄 예정이다.

현재 대학로에서 오프런으로 공연 중인 '연애특강'은 충무아트홀 블루에서 동시 공연된다.

'성공적인 연애를 위한 작업지침 명강의' 연애특강은 연애 초보자들에게 상큼한 연애체험을, 이미 연애를 하고 있는 커플에게는 사랑을 더욱 완성하게 만드는 로맨틱 코믹, 감동 연극이다.

한편, 이희진은 유건과 함께 출연하는 '연애특강'은 오는 5월 27일부터 충무아트홀에서 진행된다.



============

[ newstage ]
베이비복스 이희진 합류! 연극 ‘연애특강’


내달 1일 오픈을 앞둔 연극 ‘연애특강’이 브라운관 스타들을 캐스팅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90년대를 주름잡았던 원조 인기 걸 그룹 베이비복스의 이희진의 첫 연극 무대로 남성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희진은 연극 ‘연애특강’의 대학생 선배 역할에 캐스팅 돼 기존의 청순하고 섹시한 이미지를 벗고 털털하고 터프한 코믹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희진의 상대 배우로는 최근 대학로 연극 무대에서 진가를 발휘하며 현재 SBS드라마 ‘검사 프린세스’의 이민석 검사역할을 맡아 열연 중인 유건이 캐스팅 됐다.



연극 ‘연애특강’은 성공적인 연애를 위한 작업지침 명강의로 연애 초보자들에게 상큼한 연애체험을, 이미 연애를 하고 있는 커플에게는 사랑을 더욱 완성하게 만드는 로맨틱 코믹, 감동 연극이다.



공연관계자는 “‘연애도 배워야 잘한다’는 기본 콘셉트를 강의 형식으로 실전 연애 테크닉을 직접 전수한다. 또한 실제 연애를 하면서 일어날 수 있는 여러 가지 에피소드를 마치 관객 자신들의 이야기인 듯한 느낌을 갖게 하며 자신들의 사랑에 대해 소중함을 느끼게 해주는 작품이다”고 전했다.



연극 ‘연애특강’을 통해 대학생만의 풋풋하고 아기자기한 커플 연기를 코믹하고 익살스럽게 보여줄 유건과 이희진의 무대는 오는 5월 27일부터 충무아트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Posts with Thumbnai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