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hursday, June 28, 2007

유건, 턱부상 후 촬영 강행!
지난 23일 SBS ‘작렬! 정신통일’에 첫 출연한 유건이 여자 출연자와 스텝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녹화 당시 김동완 뮤비 촬영 중 턱부상을 당해 턱아래 부분을 15바늘을 꿰매고 완치 되지않은 상태에서 녹화에 참여한것.
이에 스텝들은 “유건주의보”가 내릴 정도로 관심을 보였고 이는 같은 출연진들의 질투로 이어졌다.
또한 유건은 SBS 특별기획 불량커플에서 완소남 서준수로 분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24일 방영분에서는 파트너 최정윤과 키스씬으로 본격적인 러브라인에 돌입한다.
큰 부상에도 불구, 유건은 연이는 출연작 러시로 아파할 틈(?)도 없다는 것이 소속사의 설명이다.
한편, 유건은 쇼프로그램과 드라마 출연 이외에도 영화 ‘무림여대생’과 ‘권순분 여사 납치사건’등 두편의 영화 개봉도 앞두고 있다.
[이피지 스타채널 박선연 기자(sunyeon@epg.co.kr)]
ⓔ세상 연예소식 중심 EPG 스타채널(www.epg.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Updated June 28th, 2007

유건 턱부상 현장 김동완 뮤비에 나온다 [2007-06-28 17:04:16]
[뉴스엔 이정아 기자]
탤런트 유건이 김동완의 첫번째 솔로앨범 ‘김동완is’ 타이틀곡 ‘손수건’에서 열연을 펼쳤다. 뮤직비디오 촬영 중 유건의 부상 장면은 이 뮤직비디오 안에 담겼다.
http://photo.newsen.com/news_photo/2007/06/28/200706281546281001_2.jpg
유건은 뮤직비디오 촬영 중 턱 부상을 입고도 열연을 펼쳐 더욱 박수를 받았다. 유건은 비리 형사 김동완의 동료 형사로 출연해 풋풋함과 동시에 남성다운 터프함을 발산했다.
유건은 6월 초께 부산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다 상대 배우와 합이 맞지 않아 턱이 찢어지는 부상을 당했다. 유건은 뮤직비디오 중 깡패들에게 집단으로 구타를 당하며 발로 짓밟히는 장면을 촬영했다. 엎드려 있다가 발로 밟혀 턱이 바닥에 부딪혔고 턱이 찢어져 8바늘이나 꿰맸다. 이 장면은 뮤직비디오 안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사고 직후 유건은 병원에 가서 상처 부위를 꿰맨 직후 바로 촬영에 합류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김동완은 자신의 뮤직비디오를 찍다가 부상을 당한 유건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유건이 부상을 당해 병원으로 간 것을 알고 본인은 물론 스태프들까지 모두 이끌고 병원에 함께 간 것이다.
유건은 임성언과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설레임을 표현하기도 하고 귀여움과 터프함을 동시에 발산하며 김동완 강성진과 매력 대결을 펼치고 있다.
이 뮤직비디오는 28일 각종 사이트 및 케이블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됐다. 유건 김동완 강성진 등의 배우들의 열연과 음악이 잘 묻어나 곡에 대한 슬픔이 한층 더해진다.
이정아 happy@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 Posts with Thumbnails